본회에서는 홈페이지 개편 구축 사업 용역사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.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발 주 기 관 : 대한병원협회 입 찰 건 명 : 대한병원협회 홈페이지 개편 구축 사업 사 업 기 간 : 계약일로부터 3개월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 : 2025.2.18.(화) 16:00 제 출 장 소 : 대한병원협회 총무국(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5 현대빌딩 14층) 제안서 평가회 일정 : 추후 공지 ※ 별도의 제안 설명회는 없으며 제안요청서로 대신함 |
2. 입찰관련사항 가. 입찰 및 계약 방법 1) 입찰방법 : 공개경쟁입찰 2)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 나. 입찰 참가자격 1)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2)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」 제76조(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)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3) 「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」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(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부문) 신고 업체 4) 공동수급 참여 및 하도급은 불가함(사유 : 사업의 특성상 협회 내 정보를 조회할 수 있어 보안 강화를 위해 하도급 불가) 다. 제안서 평가 관련 사항 1) 평가기관 : 발주기관 2) 제안서 발표 - 일시 및 장소 : 추후 별도 안내 예정 - 발표시간 : (예정) 발표 15분, 질의응답 10분 ※ 제안서 발표 시 참석자의 참가자격 :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만 참석이 가능하며, 그 중 발표자는 공고일 전부터 재직하는 자이어야 하며, 참석자 전원은 아래의 참가자격 증빙 자료를 모두 제출하여야 합니다. ① 재직증명서 ② 신분증(주민등록증,운전면허증,여권 중 어느 하나) 3. 제안서 접수 가. 마감 일시 : 2025.2.18.(화) 16:00 나. 제출 장소 : 대한병원협회 총무국(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5 현대빌딩 14층) 다. 제출 서류 구 분 | 수 량 |
1. 입찰참가신청서(법인 대표자 인감 날인필) | 1부 |
2. 사업자등록증 사본(원본대조필) | 1부 |
3. 법인등기부 등본 | 1부 |
4.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| 1부 |
5. 제안업체 일반현황 | 1부 |
6. 주요사업실적 및 실적 증명서 | 1부 |
7. 사업수행 인력 투입계획 및 투입인력 이력사항 | 1부 |
8.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 | 1부 |
9. 서약서 | 1부 |
10.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 - 산출근거를 제시하여 별도 밀봉하여 제출 -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제안 | 1부 |
11. 제안서 및 요약서 - 제안서 본문 100 페이지 이내, 요약서 30페이지 이내 - 세부작성 지침은 제안요청서 참조 | 각 10부 |
※ 제안서 제출자는 아래의 증명자료를 제안서 접수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 [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중 어느 하나) 지참] ※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서류 작성에 소요된 경비는 제안업체의 부담이며, 제출 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음 4. 기타 공지사항 ○ 입찰공고 관련 서류 열람, 추가정보 등 문의 - 입찰 접수 관련 : TEL. 02-705-9223 - 과업내용 및 제안서 작성, 계약 관련 : TEL. 02-705-9238